PRODUCT SEARCH

검색

Meet Mrs. Grossman

안드레아 그로스만이 그녀의 첫 스티커를 디자인했을 때, 그녀는 자신의 이름과 자신의 단순한 디자인으로 이렇게 큰 사업을 일구게 될 줄 상상하지 못했습니다. 최고 품질의 최첨단 디자인, 생동감 있고 깨끗한 색상, 그리고 거의 전설에 가까운 다양성의 대명사로, 그로스만 부인의 스티커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그 모든 일이 일어났던 방식이 당신을 놀라게 할 수도 있어요.

이 스티커 이야기는 35년 전에 시작됩니다. 안드레아는 캘리포니아 우드에이커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일하는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입니다. 그녀의 스튜디오는 그녀의 부엌 식탁이었고 그녀의 첫 번째 직원은 그녀의 11살짜리 아들이었어요. 그녀의 고객들은 작고 통찰력이 있는 소매점 주인들로, 안드레아의 우아한 문구류 및 종이 제품 라인을 좋아했고 그녀의 사업은 잘 되고 있었습니다. 친한 친구이자 인기 있는 사울리토 선물 가게의 주인이 발렌타인 데이에 선물 포장을 붙일 붉은 하트를 달라고 안드레아에게 부탁했을 때, 안드레아는 그런 것을 만든 공급자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 안드레아는 검은 건축용지로 아주 단순하고 우아한 심장을 잘라내어, 라벨 프린터에 보냈고, 잊고 있었습니다. 몇 주 후에 큰 상자 하나가 그녀의 현관 앞에 도착했습니다. 안드레아가 상자를 열었을 때 그녀는 깜짝 놀랐어요! 그녀의 요청대로 수천 개의 붉은 하트가 평평한 종이에 인쇄되지 않고 실수로 롤에 인쇄되었습니다. 리본처럼요! 그들은 숨이 막힐 지경이었어요. 하지만 안드레아는 이 눈부신 '실수'가 꽤 흥미로운 것으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 멋진 하트 스티커는 제품을 장식하기 위한 어떤 것 이상일 수 있습니다; 그것들은 제품 그 자체일 수도 있습니다!

작은 사이울리토 상점에 빨간 하트 뭉치가 진열되자 손님들은 열광했습니다. 하나 사는 대신 열 개, 스무 개를 사서 리본처럼 롤을 잘라내고 있었습니다. 안드레아는 깜짝 놀랐습니다. 이 스티커들은 예상치 못한 엄청난 히트를 쳤어요. 그리고 그녀는 자신이 뭔가 큰 것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았죠. 안드레아는 9개의 스티커를 더 디자인하고 전국 문구점에서 'Stickers by the Yard'를 선보였습니다. 시장에서 판매량을 늘리기 위해 항상 신선하고 새로운 것을 찾던 소매상들의 주문은 쇄도하였습니다. 아무도 이런 엄청난 반응을 예상하지 못했고 곧 안드레아와 그녀의 팀은 수요에 맞추기 위해 밤낮으로 일하고 있었습니다.

2년도 안 되어 안드레아는 직원 두 명(그녀의 직원과 아들 제이슨)에서 50명으로 늘어났습니다. 그녀는 매달 10개에서 20개의 스티커 디자인을 새로 추가했고 판매는 천정부지로 치닫고 있었습니다. 전국의 어린 소녀들이 그들의 스티커를 수집하고, 분류하고, 교환하고 있었고, 그로스만 부인의 스티커는 간신히 수요를 따라잡을 수 있었습니다. 곧, 피플 매거진이 "Stickermania"라고 부르는 것은 안드레아가 기대하지도, 장려하지도 않았던, 전국적이고 국제적인 열풍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스티커는 작은 예술 형태였고 그녀와 그녀의 디자인 팀은 그 비전에 충실했습니다. 열풍'이 죽고 스티커를 모으는 것이 호소력을 잃어 버렸을 때, 또 다른 아이템이 미세스그로스만을 성장시켰습니다. 스크랩북! 가정에 기반을 둔 이 공예 활동은 수백만 명의 여성들이 함께 밴딩과 결합을 통해 가족 역사를 축하하고 보존하는 것을 바탕으로 한 일종의 스크랩북을 만들었습니다. '스크랩북커'라고 불리는 이 크래프터들은 리본과 장식용 종이에서부터 우표와 스티커까지 모든 것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어떤 스티커가 업계에서 가장 인기가 있었는지 추측해 보세요. 그로스만 부인 거예요!

오늘날 그로스만 부인의 스티커는 전세계에서 팔리고 있습니다. 이 회사는 캘리포니아 주 페탈루마에 위치하고 있으며 야생동물 보호구역 가장자리에 자리잡은 우아한 현대식 50,000평방피트의 건물입니다. 이 공장은 자체적인 대규모 인쇄 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은 얌전한 개들을 일터로 데려올 수 있고, 발달장애가 심한 한 무리의 성인들은 그들의 특별한 기술을 조립 부서에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Grossman's는 2008년 12월에 공식적으로 "친환경"으로 인증되었으며, 혁신적인 지속 가능한 관행으로 10개 이상의 지역, 국가 및 국제 상을 받았습니다. 지난 20년 동안 이 회사는 전세계의 병원에 있는 어린이들에게 2천만 개 이상의 스티커를 기증했습니다. 20년 넘게 안드레아의 아들 제이슨 그로스만은 엄마와 함께 일해 왔습니다. 1998년에 그는 Grossman 부인의 부서인 Paragon Label을 시작했습니다. 그의 지도 하에 Paragon은 North Bay에서 가장 성공적인 고급 와인 및 식품 라벨 프린터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정밀 인쇄로 수많은 상을 받았습니다.

2008년 늦여름, 안드레아는 그녀의 아들 제이슨을 그로스만 부인의 새 대표로 임명했습니다. 안드레아가 신앙에 기반을 둔 많은 비영리 단체들과 함께 지칠 줄 모르고 일하면서 어머니와 아들 모두 강해지고 있고 제이슨은 그의 두 강아지 칩과 랭고의 도움으로 계속해서 두 회사를 나란히 운영하고 있습니다.

TOP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